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

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핸플 업소나 하드코어 기반 남자의 심볼을 부드럽게 윤활작용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밀크로션

찡(찡떼) : 찡(찡떼)는 성매매 업소에서 사장 혹은 중간 관리자가 떼어가는 수수료를 의미한다.

아대 : 아가씨 대기실의 줄임말이다. 보통은 사물함에 집을 보관하지만, 가게에 따라 아대에 짐을 보관하는 곳도 있고 여기에 탈의실이 딸려있기도 하다.

가지명 : 가라지명, 가짜지명이란 뜻이다. 손님이 와서 직접 누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콕 집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,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이 그 방에 앉히거나 초이스를 볼 아가씨를 자기가 골라 미리 빼두는 것을 가지명이라고 말한다.

자기들끼리 도박하며 노는 방이라 아가씨들은 적당히 맞장구만 치면 된다. 도박을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연장을 많이 한다는 특징이 있다. 팁도 몇십, 많게는 몇 백 나온다.

홀복 : 성노동 여성들이 노동 시에 입는 '여성스러운' 옷. 행사가 있을 때 여자 연예인들이 입는 치마나 드레스 같은 걸 생각하면 된다. 요즘에는 블라우스 등의 오피스룩이나 테니스 스커트도 유행하고 있다.

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핸플 사이트 말은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.

고름(을 짜다) :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,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구는 것을 말한다.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.

아닌 다른 번호로는 전화, 카톡,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★★

아가씨가 손님의 https://www.handple.biz 외모나 나이, 경제력, 달리기 경력 등을 질문을 통해 알아낸 후

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핸플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

서울에는 방배동,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핸플 성업 중이라 한다.

아가씨가 가그린을 입에 물고서 그 부분을 오랄로 해 주는 서비스. 그 부분이 화끈거리면서 상당한 느낌을 준다. 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